STEP.01
회원가입
인천항 임시출입증 발급 시스템을 통해 출입증을 발급받기 위해서는 업체(기관) 및 관리자 정보 등록·허가가 되어야 합니다.
STEP.01
업체 등록 여부 확인
STEP.02
업체 및 담당자 정보 등록
사업자 등록증, 4대보험 가입명부(공무원은 재직증명서 가능) 제출
STEP.03
업체 정보 확인 및 SMS통보(최초 등록시)
STEP.04
업체 담당자 허가 및 SMS 통보
STEP.05
인천항 임시출입 발급 시스템 로그인
STEP.02
신청서 확인
업체 담당자는 신청서를 발급 하기 위한 정보를 임시출입증 발급시스템에서 확인합니다.
STEP.01
부두출입자 확인시 : 부두출입자가 신청한 정보확인
부두출입자 대리등록시 : 부두출입자 정보입력
STEP.02
신청서 발급 및 반려
STEP.03
부두 출입자에게 신청서 정보 SMS전송
부두출입자 대리 등록 시 : 대리 등록 한 부두출입자는 임시출입증 발급 시 개인정보동의, 본인서약서를 확인해야 함
STEP.03
임시출입증 수령 방법
부두출입자는 출입하고자 하는 부두 임시출입증 발급센터에 방문하여 임시출입증을 수령합니다.
STEP.01
해당부두 방문
STEP.02
신분증 및 항만안전교육 이수증을 임시출입증 발급센터에 제출
STEP.03
임시출입증 수령 후 부두 출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