업체담당자 출입신청절차

STEP.01

회원가입

인천항 임시출입증 발급 시스템을 통해 출입증을 발급받기 위해서는 업체(기관) 및 관리자 정보 등록·허가가 되어야 합니다.

  • STEP.01

    업체 등록 여부 확인

  • STEP.02

    업체 및 담당자 정보 등록
    사업자 등록증, 4대보험 가입명부(공무원은 재직증명서 가능) 제출

  • STEP.03

    업체 정보 확인 및 SMS통보(최초 등록시)

  • STEP.04

    업체 담당자 허가 및 SMS 통보

  • STEP.05

    인천항 임시출입 발급 시스템 로그인

STEP.02

신청서 확인

업체 담당자는 신청서를 발급 하기 위한 정보를 임시출입증 발급시스템에서 확인합니다.

  • STEP.01

    부두출입자 확인시 : 부두출입자가 신청한 정보확인
    부두출입자 대리등록시 : 부두출입자 정보입력

  • STEP.02

    신청서 발급 및 반려

  • STEP.03

    부두 출입자에게 신청서 정보 SMS전송
    부두출입자 대리 등록 시 : 대리 등록 한 부두출입자는 임시출입증 발급 시 개인정보동의, 본인서약서를 확인해야 함

STEP.03

임시출입증 수령 방법

부두출입자는 출입하고자 하는 부두 임시출입증 발급센터에 방문하여 임시출입증을 수령합니다.

  • STEP.01

    해당부두 방문

  • STEP.02

    신분증 및 항만안전교육 이수증을 임시출입증 발급센터에 제출

  • STEP.03

    임시출입증 수령 후 부두 출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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